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금영노래방 번호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금영노래방 번호검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는부들은 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아직도 노래방가서 책으로 노래번호 찾으시나요? 이젠 책이나 리모컨으로 찾지 말고 스마트하게

휴대폰으로 노래를 검색해서 찾으세요 인터넷으로 찾는게 가장 쉬워요.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가수이름 이나 노래제목으로 검색하면 곡번호를 찾 을 수 있습니다.

가수이름이나 노래제목을 모른다면 가사 ,작곡자, 작사자 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저는 노래방 가면 항상 고민이거든요 무슨 노래부를까 ? 노래를 워낙못해서 노래를 잘부르지 않거든요..

그런데 회식할때나 친구들과 노래방가면 한곡 정도는 불러줘야 되잔아요? 

저처럼 노래방가면 무슨노래할까~ 하면서 고민하시는분들 ㅋㅋ많은 도움되리라 생각합니다.ㅋㅋ

> < 가끔  술먹고 노래방가면 가사는 생각나는데 노래제목이 생각나지 않을때가 있는데

제목몰라서 못찾는경우도 있는데 가사 검색도 지원하니 완전 좋네요! ㅋㅋ

일단 스마트폰으로 아래 금영노래방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금영노래방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ikaraoke.kr/isong/search_song.asp

 

 

 

 

 

금영노래방 사이트 들어가면 요런화면이 뜰거에요.

 

 

 

 

노래검색은 하는 방법은 화살표가리킨 검색창에 가수이름이나 노래제목 으로 검색하시면됩니다.

가사,작곡자,작사자 등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면 위와같이 맨앞에 곡호라고 뜹니다. 캡쳐한 그림이 작아서 잘보이지 않네요. -_-;;

노래제목앞에 숫자가 곡번호에요. 요번호를 금영 노래방 기기에 입력하면 됩니다..

금영노래방 곡번호 검색하는 방법 참 쉽죠잉?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하는 방법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