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7080발라드 노래모음듣기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7080발라드 노래모음 제가 이용하고 있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소개해드릴게요.
모르시는분들이 있는거같아서 소개하려고합니다..얼마전에 우연히 알게됬는데
중국대표인터넷사이트중 하나인 网易에서 제공하는 음악관련 서비스입니다..
데스크탑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구요.물론 모든 음악듣기는 무료구요.다운은 불가능하지만 듣는건 가능해요 ^^
이곳에는 중국음악 뿐아니라 k-pop, 미국의 팝송, 영국음악, 일본음악 등 다양한 음원들이 나와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않아도 무료로 음악을 다운 받을 수 있구요. 물론 한글 검색도 가능하구요
검색기능은 곡제목,아티스트 명 으로 검색이 가능하구요 바로 재생하거나 재생 목록에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문세,이선희,김광석,김현식,신해철(무한궤도),최백호,심수봉,송골매,양희은,변진섭,이승철 왠만한 노래는 다있어요.
가장 좋은 점은 로그인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회원가입없이 노래를 무제한 들을 수 있습니다.
한글 검색 지원하고 한번들었던곡은 재생목록에 저장되고 다음에 접속하면 바로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http://music.163.com/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사이트를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오른쪽 상단 검색창에 노래든, 가수명이든 검색해보세요.
한글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문세 를 검색해보겠습니다.자신이 원하는 노래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문세 를 검색하니 노래가 꽤 나오네요 노래를 재생하려면 노래 제목앞에 재생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그럼 노래가 바로 재생 됩니다..

 

재생목록에 노래를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 해드릴께요.위와같이 노래제목에 마우스를 올리면 화면 중간에 + 표시가 나타나는 + 를 클릭하시면 노래가 재생목록에 추가됩니다 ^^
듣고싶은곡을 모두 추가한 후 재생시키면됩니다.순서대로 연속 재생이 되니까 정말 편리합니다

재생목록에 추가된 곡을 보려면 오른쪽 하단에 빨간네모친 부분을 클릭하면됩니다.

그럼 재생목록에 추가된 곡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은 가사 창입니다..
참쉽죠?..... 저도 얼마전에7080음악 찾다가 발견하게된 사이트 이에요.
즐겨찾기에 추가해두세요.왠만한노래는 다 있어요
사이트를 닫았다가 다시 열어도 한번 들었던곡은 재생목록에 계속 남아있습니다.
팝송도 검색해봤는데 다 있더라구요.^^ 멜x 벅x 엠x 이런 사이트는 대부분유료인데 이사이트는 무료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컴퓨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에서도 들을 수 있구요.이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가사도 나오고 너무좋아요.비용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저는 회사에서 컴퓨터로 듣고 퇴근할때는 스마트폰으로 듣기는데 무료 치고 괜찮죠?^^;
음질도 그리 나쁘지 않아요.. 저는 막귀라 음질 차이 그런건 잘 모릅니다.ㅎㅎ
혼자 이용하기 아까워서 소개해드린거에요.

저는 요즘 기계음 범벅된 노래들보다 708090 노래가 훨씬좋네요.~ㅎㅎ
아이돌 노래는 시끄럽기만하고  그리고 요즘 노래는 금방 질리 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저랑 맞지 않더라구요!ㅠㅠ 저도 나이가 적지않는데
저는 발라드 노래를 좋아하거든요 요즘노래는 가끔듣고 708090 노래를 많이 듣는거같아요.!
그리고 요즘 옛날노래 리메이크 한곡도 들어보면 원조만 못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냥개인적인 생각으로 말이에요 ㅋㅋ
요즘 아이돌 노래보다 노래보다 708090년대 나오던 노래들이 더좋아요
90년대는 한국가요계의 황금기였죠
요즘노래들으면 오글거려요 특히 가사만 보면 말도안되는 가사도 있고 장난질해놓은거 같아요
아무튼 즐거운 음악감상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