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최신발라드 노래모음 최신발라드 연속듣기 슬픈발라드 연속듣기

오늘은 최신발라드 연속듣기 슬픈발라드 연속듣기 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커피나 차한잔 하면서 듣기 좋은 최신 발라드 노래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전 발라드 음악만 나오는 24시간 방송틀어 놓는데여 좋아염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으 실수 있습니다.
pc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 듣기가 가능하구요. 모바일에서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무료듣기가 가능합니다.
24시간 음악방송 이구요.멘트없는 방송이에요. 요즘 발라드 노래가 끌리네요출근길이나 퇴근길에 노래를 들으면서 가는데요.
계속 발라드 노래만 듣게 되네요.기분이 우울해서 그런가?기분 전환 좀 해야 할 것 같아요
드라이브나 일하면서 들어도 좋아요..발라드 노래 무료로 감상하세요.

 
제가 자주 듣는 음악방송 입니다.최신발라드곡 부터 옛날 발라드 곡까지 골고루 들을 수 있습니다.
양옆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른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구요..
세이클럽에서 하는 음악방송 입니다.합법적인 음악방송입니다. 세이클럽에서 음악저작권료를 내고 있습니다..
멜론에서 돈내고 듣지말고 세이라디오를이용하세요..저도 얼마전까지 멜론이용하다가 지금은 탈퇴했습니다.
한달 이용료가 6600원 너무 아까워서요.이제 공짜로 음악감상하세요..ㅎㅎㅎ
음악이 듣고싶을때 접속만 하면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즐겨찾기에 추가해 두세요.


 
 

모바일 앱 다운받으려면 http://me.sayclub.com/page/guide/mobileSaycast 여기로 가셔서 다운받으세요.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지금 바로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삼성 밀크 같은 앱이에요. 폰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구동하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요즘 감기몸살로 곤혹을 치루고 있습니다 2주정도 됐는데 통 낫질 않네요 정말 너무너무독해요ㅠㅠ
감기로인해 운동을 쉬는중입니다ㅠㅠ 그래서 살도 디룩디룩 찌고 있지요ㅠㅠ  감기조심하세요!!!

 
 
세이캐스트 앱은 세이클럽에서 무료로 제공하는앱입니다.
인터넷연결되어있어야 음악방송을 청취할 수있습니다. 와이파이 환경에서 이용하세요.
발라드,팝송,최신가요,트로트,CCM,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음악 많이들으시고 좋은시간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