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파워 디렉터 14 무료 다운 파워 디렉터 14 체험판 다운로드

오늘은 동영상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 14 무료 다운 파워 디렉터 14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저는 파워디렉터14 체험판 30일 또 이용하게 됐어요~
컴퓨터를 켰는데 컴퓨터가 갑자기 버벅거리더니 전원을 껐다 다시키는 데도 실행되지않고 안전모드로도 실행되지 않고 아예 윈도우로 들어가지지가 않는거예요. 한시간 동안 전원을 껐다켰다 반복하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다 밀어버렸어요. 중요한 자료는 외장하드에 다 저장해논 상태라 미련없이...
파워디렉터14 체험판 사용기간이 15일정도 남았었거든요.
컴퓨터를 싹 밀어버렸으니 새로 깔았어요.
근데..사용기간이....30일로 다시 세팅된거예요!!!
컴퓨터랑 한시간동안 씨름하고 다 밀어버린 보상을 받는건지.. 넘 기뻤어요~
근데 제 컴퓨터는 백업할 때 컴퓨터를 제일 처음 산 날짜로 기억해서 백업을해서 사용기간이 다시 30일로 세팅된 거 같은데..
혹시나 제 말만 듣고 컴퓨터 밀어버리는 분들 안계셨으면 해요~ 정 사용기간이 부족해 컴퓨터 밀어버리고 싶으시면 중요한 자료  같은건 외장하드에 다 저장해두시고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

 


 파워 디렉터 14 체험판 다운로드

http://kr.cyberlink.com/downloads/trials/powerdirector-ultra/download_ko_KR.html

먼저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화살표가르킨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장 버튼을 눌러 주세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후 파일저장 위치를 설정후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 완료 예를 눌러주세요..

 

파워디렉터 설치 시작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동의함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요런 창이 나타 나는데 하단에 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파워디렉터 설치 시작 되었습니다.

완료될때까지 기다려주세요. 5분정도 걸려요..

 


퀵타임 플레이어 추가 설치 묻는데 취소를 눌러주세요.

예를 눌러주세요.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완료 되었습니다. [PowerDirector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대 기능 편집기] 를 눌러주세요.

요런  창이 창이뜨면 하단에  "아니오,참여하지 않겠습니다." 선택후 닫기를 눌러주세요.

우측 하단에 [시험판 사용]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등록 건너뛰기] 를 눌러주세요.

파워디렉터14 실행 화면 입니다...잘쓰세요.

저는 요즘 독학으로 동영상 편집 배우고있네용
파워디렉터랑 다음팟플레이어루요....ㅋㅋㅋ
나름 재밌어요! 새로운 것도 알게되고.....
처음에 왜 파일이 안열리는지 고생해떠만
동영상 압축이 되어있다고 안열리는 거였어요....ㅋㅋ
새로운걸 알게되니 재미있네용
관심있는 분들도 배워보세요~~ㅋㅋ
4월도 벌써 중순으로 접었네요~
이달에 계획했던 일들 다시 떠올려보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화이팅+_+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