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정말쉬운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인터넷 속도 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는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글 올립니다.~!!
사용하는 인터넷 속도를 테스트해보고 싶으실 때 한번 측정해보세요.^^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 측정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외국 사이트인데요..
윈도우나 맥 , 리눅스 다되구 익스플로어,크롬,파이어폭스 다 된다고 하네요.

제가 인터넷 속도 측정해봤는데 정확하더라구요..다들 얼마나 나오는지 해보세요~

아래 사이트는 인터넷속도 측정 하는 사이트 인데..설치없이 간단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인터넷 속도 측정이 가능 한 사이트 입니다
http://speedtest.net 에 들어가셔서 Begin test 누르시면
핑 과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들어가면 로딩 100% 끝나면 BEGIN TEST라고 나옵니다..

그냥 그넘을 클릭 한번 하면 알아서테스트 하고 특정 데이터가 떠요..핑 , 다운로드속도 하고 업로드 속도 3가지가 나타납니다..

거기서 확인하신 핑이 1~10 까지 나오면 안정적이고
그 이상 초과할 시, 좀 불안정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핑 5 다운로드 62 메가 업은 55메가 나오네요 ㅎㅎㅎ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