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컴퓨터로 무료tv보기 인터넷으로 무료tv보기 컴퓨터로 실시간tv보는법

컴퓨터로 무료tv보기 그낭한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혼자쓰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옛날에는 컴퓨터를 통해 tv 시청하기 위해 tv수신기를 설치해서 tv를시청했으나 요즘은 tv수신기 설치없이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인터넷으로 tv보는 프로그램은 온프리티비 라는 프로그램 이구요.
지상파 KBS, SBS, MBC, EBS , 종편 JTBC, TV조선, 채널A , MBN 등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KBS-PRIME, KBS- DRAMA, KBS-JOY, SBS-GOLF, CNBC,  PLUS, SPORTS ,CNN, YTN 등 다양한 케이블 채널도 볼 수 있구요.
아쉽게도 tvn ,mnet 채널을 없습니다..
온프리티비는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 입니다.누구나 쉽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화질이 좋고, 무료 입니다.저는 이걸로 TV 다보고 있어요 와 딱이네요 ㅋㅋ
혹시나 필요하신분있지않을까해서 올려요 ㅎㅎ 밑에 첨부파일을 받거나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mbc , sbs 는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습니다.kbs는 고화질로 로그인 없이 시청가능합니다..
바이러스 같은거 없구요 진짜 좋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고 말을 해주세요

 

OnFreeTV-Setup-18.exe

  

공식 홈페이지 http://www.onfree.tv/

 

무료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지상파 ,케이블tv , 종편채널 등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수신카드 필요없고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됩니다.화질도 좋고 볼만해요..

 

 

프로그램을 다운받았으면 이제 설치를 해야죠
다운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해준다.

설치를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자


 

확인을 눌러 설치를 해준다.

역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다.

설치를 눌러 준다.

이제 설치 진행 모습이 나온다.

완료되었으니 마침 버튼을 눌러 설치를 끝낸다..

온프리티비 실행화면이구요
이제 시청하심 됩니닼ㅋㅋㅋ (채널이 많아요)  

요즘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 :)
참고로 mbc ,sbs 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후 로그인 해야 시청할 수있습니다.
아무튼 유용한점보가 되었다면 댓글좀요 ㅋㅋ댓글이 힘을 나게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