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최신가요 듣기 무료음악감상 최신가요 음악방송 무료음악듣기

안녕하세요 최신가요 듣기 무료음악감상 하는 방법을 방법에 대을(를) 소개하려고합니다..좋은 정보 같아 알려드려요^^
멜론은 듣다가 ;; 요즘..비싸서 안듣고 있었는데..검색하다 우연히 찾은 건데요 최신가요 음악방송 입니다..
일단 회원 가입 필요없고, 다운 받지 않고, 그냥 웹으로 듣는 방법입니다..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무료음악듣기  있는 세이라디오를 소개합니다.

광고가 아니라 정말 혼자알고있기 아까워서 올립니다..^^

세이라디오는 가요,댄스,트로트,팝,J-POP,종교음악,CCM,월드뮤직,클래식,뉴에이지,힙합,락/메탈,재즈, 등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게 젤 맘에 들더라고요.
아시능 분들도 계시겟죠 일반인들이 방송하며
최신곡 발라드,가요, 팝송, 클래식등등 채널두 많고 PC에서도 들을 수 있고 모바일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가되면 하루종일 24시간들을 수 있는 무료 음악방송이랍니다
저는 최신가요,발라드 음악방송많이들있어요... 가끔 7080 음악방송도 들구요.
가입안하셔두되고 가입하시면 듣구싶은노래 신청도하실수있는 좋은 어플이예요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구^^♡

 

 

 

 

 

 

세이라디오는 세이클럽에 서비스 하는 음악방송입니다.. 

그냥 음악듣고 싶을 때 틀어서 언제든 들을 수 있는..

라디오 양옆에 화살표로 음악방송 채널 선택 가능하구요.
살포시 눌러주셔서 본인이 원하시는 음악방송을 들어주세요.
저는 지금 틀어놓은 방송을 자주 듣는답니다.
멘트없어서 좋아요. 다른 방송은 멘트가 많아서 잘안들어요.
저작권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요..(세이클럽에서 저작권료를 낸다고함).
게임하면서 들으셔도 되구요~ 일하면서 들어도 되구요. ㅎ~~~
지금 블로그하면서 음악 듣는 중이에요..ㅋ

저는 컴퓨터에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음악듣고싶을때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듣는거보다 그냥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듣는게 더 편하네요.

설치해서 듣고싶으면  아래 세이클럽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운받아주세요.

PC, 모바일앱 중에 필요한거 다운받으세요.

 

 

PC용 플레이어 다운받기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

 

 

 


 

모바일 앱 다운받기
http://me.sayclub.com/page/guide/saycast

 

 

 

 

 

 

 

 

 

 

 

 

 

요즘 더워서 그런가 멍하고 정신이 없습니다
밤에 잠을 못자다 보니까 에어컨을 키고 자게 되네요.
모처럼잠좀 자려고 하니까 엥하고 귀에 속삭이는 모기소리 때문에 기분나쁘고짜증나네요
여름은 덥고  모기 많아서 너무 싫어요.
모기땜에 진짜 썽질나서 죽을꺼같아요 미친모기들이 어디서 자꾸 기어들어오는지 밤마다 모기 20마리씩 잡고 5방씩 물리네요
샤워하고 거실에 잠깐 누워서 TV 보는데 모기들이 어찌나 달려드는데
준비하믄서 기본 5ㅡ6방씩 뜯기고 집에 계피스프레이 모기퇴치스
않아서 저녁마다 스트레스 받고 있네요.불쾌지수가 높아지면 더 예민하게 되고 그러면서 짜증도 늘어나게 되는데요... 조금씩 참으면서 잘 지내보자구요~~~^^ ㅋㅋㅋ

오늘 회사 동료랑같이 삼계탕 먹고 몸보신 단단히 하고 왔더니 몸에서 힘이 불끈불끈 솟구치는 것같아요~

아무튼 모두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